Home 국내·외 국제학교

국내·외 국제학교

국내·외 국제학교
이미지명
이미지명

캠벨에서는 국제학교, 외고, 및 유학생 교양과목을 집중 관리및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국제학교의 커리큘럼은 국내와 다르기 때문에 입학 전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한국 학생은 대개 주입식 교육에 익숙해 국제학교의 토론식 수업에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있으며 학교수업을 받는데 필요한 구체적 방법을 남은 기간 동안 익히는 것이 가장 우선입니다. 에세이가 주된 평가요소인 점을 감안해 비판적으로 글쓰는 연습을 반복하고, 한국과 다른 과제물 준비법이나 노트필기법을 익히는 식의 준비가 선행돼야 합니다.

국제학교에서 필요한 능력은 크게 ▶비판적 글쓰기 훈련 ▶조사를 통한 보고서 작성훈련 ▶토론 및 발표 훈련을 들 수 있습니다. 스스로 답을 찾아내는 연습은 필수이며. 암기 위주로 선행학습을 하면 오히려 학습능률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한국식 선행학습에 익숙한 학부모들이 암기와 예습 위주의 학습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제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에는 답이 나와 있지않기 때문에 암기만 해서는 수업을 따라가기 어렵습니다. 정답을 맞췄는지 보다 답을 유추한 과정을 중시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정답 못지 않게 풀이 과정을 잘 써야만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게됩니다.

객관식과 단답형 시험에 익숙한 한국 학생은 서술형 문제를 풀 수 있는 훈련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념이나 이론을 논리적으로 풀어 쓰는 식의 연습은 입학 직후 수시로 치러지는 시험을 대비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예를들어 ‘6CO2+12H2O→C6H12O6+6H2O+ 6O2등식은?’이라는 문제에 대한 답을 단답형으로 ‘광합성’이라고 적으면 안됩니다. 대신, ‘광합성은 엽록소가 빛 에너지를 흡수해 이산화탄소와 물을 당분과 산소로 바꾸는 화학반응’이라는 서술형 문장으로 풀어쓰는 식입니다. 어려서부터 책을 읽고 토론하는 데 익숙한 외국 학생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논리•창의적 표현력을 기르는 연습이 필수이며 표나 그래프를 보고 문제 의도를 해석하는 연습도 국제학교 대비에 적절한 공부방식입니다.

단기 국제학교 입학시험 대비수업

캠벨에서는 Entrance exam뿐만이 아닌 입학 후에도 GPA관리를 통한 학과목 성취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수업내용

  • Reading :국제학교 입학시험을 위한 문학용어 정리 및 학년에 맞춘 기출문제풀이

  • Math: 전반적인 용어정리와 심화문제풀이

  • Writing: 입학시험에서 출제되는 여러 템플렛의 글쓰기 연습

  • Interview: 인터뷰 모의고사를 통한 Debate 및 어필방법 트레이닝

문의 02-533-6270

캠벨에듀케이션.

대표이사 : 맹진영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 174 (서초동, 강남미래타워) 1202호 캠벨에듀케이션

고객센터 : 02-533-6270

사업자등록번호 : 894-22-00372